자신감 회복이 우선입니다

자신감 회복이 우선입니다

자신감 회복이 우선입니다

Blog Article

제주 SK FC(이하 제주 SK)가 강원 FC와의 홈 경기에서 반전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제주 SK는 5월 6일 오후 4시 30분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12라운드 홈 경기에서 강원과 맞붙습니다. 제주 SK는 1라운드 로빈을 마친 후 현재 3승 2무 6패 승점 11점으로 리그 10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홈에서 3승 2패를 기록했지만 원정에서 2무 4패의 부진을 겪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상대의 능력보다는 심리적 요인에서 비롯될 수밖에 없는 조급함을 경계해야 합니다. 이를 긍정적으로 바꿀 수 있다면 서서히 승리 정신을 회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올 시즌 물음표가 커질 때마다 홈에서 감탄사를 연발해준 제주 SK의 힘이 필요합니다.

이 경기는 그 어느 때보다 집중력이 필요한 경기이기도 합니다. 탄탄한 제주 SK의 승리 공식이 다시 나와야 합니다. 제주 SK는 올 시즌 홈 경기에서 세 번 승리했는데, 모두 셧아웃 승리였습니다. 비록 점유율은 잃었지만 강력한 수비력과 높은 집중력을 바탕으로 유효슈팅을 성공시키며 승점 3점을 획득했습니다.

지난 대구와의 경기에서는 왼쪽 풀백 김륜성이 2경기 연속 옐로카드 퇴장을 당해 이번 경기에 결장할 수밖에 없지만, '멀티플레이어' 유인수의 진가를 알 수 있습니다. 승리의 초대장은 유리 조나단이 작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유리 조나단은 최근 두 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 중입니다. 두 골 모두 185cm, 88kg의 압도적인 체격을 활용한 하이포인트 헤더였습니다.  토토사이트 순위

김학범 감독은 "먼저 자신감을 회복하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다음으로 골 결정력이 뒤따라야 합니다. 홈에서 승리했을 때 이런 긍정적인 시너지가 만들어졌습니다. 강원은 쉽지 않은 상대지만 이번 홈 경기에서 팬들에게 승리를 안겨줘야 분위기가 반전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eport this page